-
[하노이한국국제학교] 슬기로운 베트남 생활 안전· 건강 길라잡이 (3)자세히 보기
-
20강: 남이 잘되면 나도 잘되는 놀이수업 2부자세히 보기
-
[과학2] Ⅳ. 식물과 에너지 4.1. 광합성과 에너지 (비상교과서 122~137쪽) Ⅱ. 생활 속의 과학 탐구 5. 한반도의 기후 변화 경향성 파악하기 -4자세히 보기
-
[하노이한국국제학교] 슬기로운 베트남 생활 안전· 건강 길라잡이 (1)자세히 보기
-
[과학2] Ⅳ. 식물과 에너지 4.1. 광합성과 에너지 (비상교과서 122~137쪽) Ⅱ. 생활 속의 과학 탐구 5. 한반도의 기후 변화 경향성 파악하기 -3자세히 보기
-
챗GPT와 함께 만드는 초등 수업 디자인 2부자세히 보기
-
미래 사회를 준비하는 교사를 위한 뇌과학 이야기 1부자세히 보기
-
[하노이한국국제학교] 슬기로운 베트남 생활 안전· 건강 길라잡이 (2)자세히 보기
-
18강: 메타버스의 교육적 활용 Gather Town을 활용한 비경쟁독서토론 수업 사례 1부자세히 보기
-
(법무부) 디지털 소통로자세히 보기
-
[범교과] Z세대 놀이터 메타버스로 수업하기자세히 보기
-
미래 사회를 준비하는 교사를 위한 뇌과학 이야기 2부자세히 보기
-
[통합(겨울)] 1. 두근두근 세계 여행 (개더타운으로 떠는 세계 여행)자세히 보기
-
[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] 나침반 안전 지키미(화재/지진/교통안전) (1)자세히 보기
-
[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] 나침반 안전 지키미(화재/지진/교통안전) (3)자세히 보기
-
함께 웃고 떠들며 배우는 독서토론 논술자세히 보기
-
20강: 남이 잘되면 나도 잘되는 놀이수업 1부자세히 보기
-
돈으로 움직이는 교실과 세상 이야기(1부)자세히 보기
-
[과학] 계절의 변화자세히 보기
-
1강: 상호문화 역량과 재외한국학교 교육자세히 보기
-
[국어] 소설 읽고 대화하기 / 위쳇네크 vote 기능을 활용한 짧은 글짓기(전시 학습 복습)자세히 보기
-
[과학2] Ⅳ. 식물과 에너지 4.1. 광합성과 에너지 (비상교과서 122~137쪽) Ⅱ. 생활 속의 과학 탐구 5. 한반도의 기후 변화 경향성 파악하기 -2자세히 보기
-
[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] 나침반 안전 지키미(화재/지진/교통안전) (2)자세히 보기
-
AI의 이해와 간단한 인공지능 프로그램만들어보기 (1)자세히 보기
-
17강: 미디어리터러시 교육 실천 사례 1부자세히 보기
-
18강: 메타버스의 교육적 활용 Gather Town을 활용한 비경쟁독서토론 수업 사례 2부자세히 보기
-
[교과융합] 슬기로운 에너지 절약 생활 (실과, 사회, 창체, 음악, 영어, 국어, 미술)-2자세히 보기
-
3강: 교사들을 위한 AI교육 (1)자세히 보기
-
12강: IB교육에 대한 이해자세히 보기
-
[AP Calculus] chapter7. Implicit Differentiation자세히 보기
-
[영어] 영어원서(When You Reach Me) 슬로리딩_천천히 읽으며 깊이 생각하기 과정학습-1자세히 보기
-
[교과융합] uKIS(united-Korean International School) 글로벌이슈 해결 프로젝트 (사회,도덕 및 창체)자세히 보기
-
[과학2] Ⅳ. 식물과 에너지 4.1. 광합성과 에너지 (비상교과서 122~137쪽) Ⅱ. 생활 속의 과학 탐구 5. 한반도의 기후 변화 경향성 파악하기 -1자세히 보기
-
10강: OECD 미래교육 관점에 따른 학교 교육과정 디자인 : 인천국제고 사례자세히 보기
-
11강: Digital Transformation, 미래 직업세계를 위한 교육자세히 보기
-
17강: 미디어리터러시 교육 실천 사례 2부자세히 보기
-
[영어] 명사절과 화법자세히 보기
-
[교과융합] 슬기로운 에너지 절약 생활 (실과, 사회, 창체, 음악, 영어, 국어, 미술)-1자세히 보기
-
[사회] 국제교류수업으로 꽃피우는 필리핀 마닐라 이야기-1자세히 보기
-
[독서] 독서의 본질(한 학기 한 권 읽기)자세히 보기
-
[통합사회] 4. 미래와 미속 가능한 삶 01. 지역별로 다양한 인구 문제가 나타나는 배경은?자세히 보기
-
[통합(가을)] 현규의 가을 (우리의 추석 소개하기)-1자세히 보기
-
[사회] 1-2. 환경에 따른 의식주 생활 모습 (어서와, 우리 고장은 처음이지?)자세히 보기
-
[옌타이한국국제학교] 안전한 학교 생활을 위한 우리의 약속 (초중고) (3)자세히 보기
-
[사이버 안전] 유혹의 스마트폰(1차시)-하노이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창체(음악)] 감성 힐링 칼림바-1자세히 보기
-
[동아시아사] 새로운 국제 질서와 근대화 운동-4자세히 보기
-
[국어] 국어와 우리 생활 (1) 음운의 변동자세히 보기
-
[국어] 국어와 우리 생활 (1) 음운의 변동-도움자료4자세히 보기
-
[사회(역사)]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자세히 보기
-
[창체(소프트웨어)] 터틀로봇과 만나요-1자세히 보기
-
[영어] 영어원서(When You Reach Me) 슬로리딩_천천히 읽으며 깊이 생각하기 과정학습-2자세히 보기
-
[창체(자율활동)] 랜선으로 만나는 우리의 자긍심, 한글자세히 보기
-
음운의 변동4자세히 보기
-
1강: 상호문화 역량과 재외한국학교 교육자세히 보기
-
2강: 교육과정-수업-평가-기록 연계자세히 보기
-
19강: 인공지능과 교육- 교육의 내용으로서 인공지능: 무엇을 가르쳐야 하는가? 1부자세히 보기
-
[영어] 문화 다양성 교육(EBS 콘텐츠 활용)자세히 보기
-
[창체] 정보통신 활용교육자세히 보기
-
[사회] 원격수업에서 학생 상호작용을 높이기 위한 gather town 활용법-2자세히 보기
-
[창체(소프트웨어)] 터틀로봇, 엔트리와 놀아요자세히 보기
-
[범교과] 블렌디드 수업을 위한 패들렛 활용하기자세히 보기
-
[국어] 문법 요소의 이해와 활용자세히 보기
-
[창체(소프트웨어)] 소프트웨어 놀이를 통한 알고리즘 이해하기-1자세히 보기
-
[통합(가을)] 현규의 가을 (우리의 추석 소개하기)-6자세히 보기
-
[연변한국국제학교] FUN FUN한 도시 생활 안전 (3)자세히 보기
-
챗GPT와 함께 만드는 초등 수업 디자인 1부자세히 보기
-
[창체(음악)] 감성 힐링 칼림바-2자세히 보기
-
[영어] TED 활용 수업 자료 제작법-1자세히 보기
-
[국어] 한글의 창제 원리자세히 보기
-
[AP Calculus BC] Differential Calculus Applications-MOTION자세히 보기
-
[물리학1] 역학과 에너지 (1) 힘과 운동자세히 보기
-
[국어] 국어와 우리 생활 (1) 음운의 변동-도움자료2자세히 보기
-
[국어] 국어와 우리 생활 (1) 음운의 변동-도움자료3자세히 보기
-
[미술] 그림책 만들기-2자세히 보기
-
[창체(소프트웨어)] 터틀로봇과 만나요-2자세히 보기
-
[수학] 온라인 플랫폼으로 만나는 Fun Fun 한 저학년 수학자세히 보기
-
[도덕] 국가 구성원으로서 바람직한 자세는 무엇인가? (학교 자치 규정 검토하기)자세히 보기
-
[체육] 건강과 체력관리 (블렌디드 러닝을 적용하여 개인 체력관리와 바람직한 인성 함양하기)자세히 보기
-
돈으로 움직이는 교실과 세상 이야기(2부)자세히 보기
-
[연변한국국제학교] FUN FUN한 도시 생활 안전 (4)자세히 보기
-
[옌타이한국국제학교] 안전한 학교 생활을 위한 우리의 약속 (초중고) (1)자세히 보기
-
바르고 공손하게3자세히 보기
-
(초코곰과 젤리곰) 슬로리딩을 위한 교과 융합자세히 보기
-
재외동포를 위한 수학II자세히 보기
-
올림픽 교육을 통한 세계시민 양성 및 인성 교육5자세히 보기
-
올림픽 교육을 통한 세계시민 양성 및 인성 교육_미술수업_픽토그램자세히 보기
-
서정갈래 <제망매가> 이해와 감상_동영상_3자세히 보기
-
5강: 아동 청소년 정신건강, 어떻게 도울까요?자세히 보기
-
12강: IB교육에 대한 이해자세히 보기
-
[창체(음악)] 감성 힐링 칼림바-3자세히 보기
-
[수학] 소인수분해자세히 보기
-
[사회] 우리 고장의 모습/ 우리가 알아보는 고장 이야기자세히 보기
-
[물리학2] 실험 수학 코딩이 어우러진 물리학 담구: 포물선, 원운동 편자세히 보기
-
[영어] 팝송으로 배우는 영문법 및 영어표현-5자세히 보기
-
[영어] 영어 기초 문법 분사자세히 보기
-
[국어] 국어와 우리 생활 (1) 음운의 변동-도움자료1자세히 보기
-
[진로와 직업] 커리어 넷을 활용한 자아이해자세히 보기
-
[사회] 국제교류수업으로 꽃피우는 필리핀 마닐라 이야기-2자세히 보기
-
[미술] 표현 매체의 흐름과 확장-2자세히 보기
-
[통합(가을)] 현규의 가을 (우리의 추석 소개하기)-2자세히 보기
-
[수학] 줌(zoom)의 meeting polls/quizzes 기능을 이용한 온라인 학급(전교)임원 선거 및 수학 수업 활용 방법자세히 보기
-
[광저우한국학교] 청소년 마약 근절 및 예방교육(2)자세히 보기
-
개념 기반 탐구 수업 사례 1부자세히 보기
-
[옌타이한국국제학교] 안전한 학교 생활을 위한 우리의 약속 (초중고) (2)자세히 보기
-
음운의 변동1 (1)자세히 보기
-
음운의 변동1 (2)자세히 보기
-
바르고 공손하게2 (1)자세히 보기
-
What day is it?(대련한국국제학교 도수영)자세히 보기
-
탐험가와 함께하는 미로 탈출 (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 송예지)자세히 보기
-
AI의 이해와 간단한 인공지능 프로그램만들어보기 (2)자세히 보기
-
올림픽 교육을 통한 세계시민 양성 및 인성 교육3 (4)자세히 보기
-
올림픽 교육을 통한 세계시민 양성 및 인성 교육4자세히 보기
-
알지오매스를 활용한 체험 수학 프로그램 소개_동영상 및 교수학습과정안 (1)자세히 보기
-
[2020] 재외한국학교(초등)를 위한 환경 교육 영상 및 수업 지도안 (1)자세히 보기
-
[2020] 재외한국학교(초등)를 위한 환경 교육 영상 및 수업 지도안 (2)자세히 보기
-
[2020] 재외한국학교(초등)를 위한 환경 교육 영상 및 수업 지도안 (3)자세히 보기
-
3강: 교사들을 위한 AI교육 (2)자세히 보기
-
5강: 아동 청소년 정신건강, 어떻게 도울까요?자세히 보기
-
14강: 원격수업의 교수학습법자세히 보기
-
[사이버 안전] 익명이라는 이름의 그림자(2차시)-하노이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사이버 안전] 아직은 괜찮은 나, 너, 우리(4차시)-하노이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교사가 알아두면 유용한 챗GPT 업무 활용법 1부자세히 보기
-
[통합(가을)] 동네 한바퀴-3자세히 보기
-
[영어] 팝송으로 배우는 영문법 및 영어표현-1자세히 보기
-
[영어] Out-of-textbook English Project-교과서 밖 영어를 찾아서 프로젝트자세히 보기
-
[사회] 인권 침해자세히 보기
-
[영어] TED 활용 수업 자료 제작법-2자세히 보기
-
[국어] 타당성을 생각하며 토론해요자세히 보기
-
[창체] 40가지 발명 원리-1자세히 보기
-
[사회] 원격수업에서 학생 상호작용을 높이기 위한 gather town 활용법-1자세히 보기
-
[영어] 영어 온라인 독서 및 단어학습 플랫폼 활용-2자세히 보기
-
[운동과 건강] 운동과 건강관리(타바타 트레이닝)-1자세히 보기
-
[체육] 4분 배구 체력 운동자세히 보기
-
[국어] 겪은 일을 써요자세히 보기
-
[통합(가을)] 현규의 가을 (우리의 추석 소개하기)-5자세히 보기
-
[대련한국국제학교] 브릭(Brick)과 디지털 지도를 이용한 우리 지역 안전 하오(好) 프로그램 (1)자세히 보기
-
[대련한국국제학교] 브릭(Brick)과 디지털 지도를 이용한 우리 지역 안전 하오(好) 프로그램 (2)자세히 보기
-
[연변한국국제학교] FUN FUN한 도시 생활 안전 (1)자세히 보기
-
음운의 변동2 (4)자세히 보기
-
음운의 변동3자세히 보기
-
자율주행비행으로 하늘을 나는 코딩 드론 여행 (필리핀한국국제학교 박민규) (4)자세히 보기
-
알지오매스를 활용한 체험 수학 프로그램 소개_동영상 및 교수학습과정안 (2)자세히 보기
-
공정으로서 정의자세히 보기
-
생각을 키우는 글쓰기 (2)자세히 보기
-
작은 미술관 만들기 프로젝트_2~4차시 (1)자세히 보기
-
작은 미술관 만들기 프로젝트_2~4차시 (2)자세히 보기
-
교사가 알아두면 유용한 챗GPT 업무 활용법 2부자세히 보기
-
재중국한국학교 학생들의 민주시민 함양 동영상 자료_민주주의 소개자세히 보기
-
2강: 교육과정-수업-평가-기록 연계자세히 보기
-
[선양한국국제학교] 체험형 교통 안전 교육 (2)자세히 보기
-
[선양한국국제학교] 체험형 교통 안전 교육 (3)자세히 보기
-
10강: OECD 미래교육 관점에 따른 학교 교육과정 디자인 : 인천국제고 사례자세히 보기
-
[사이버 안전] 은밀하게 치밀하게(3차시)-하노이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영어] 문화 다양성 교육(EBS 콘텐츠 활용)-도움자료자세히 보기
-
[음악] 마음을 열며-1자세히 보기
-
[창체(사회)] 함께하는 세계시민교육-도움자료자세히 보기
-
[통합(가을)] 동네 한바퀴-1자세히 보기
-
[통합(가을)] 동네 한바퀴-2자세히 보기
-
[동아시아사] 새로운 국제 질서와 근대화 운동-1자세히 보기
-
[미술] 페들렛과 제페토를 활용하여 가상세계 속 학생작품 미술관 만들기자세히 보기
-
[수학] '데스모스'로 이해하는 평행선의 성질자세히 보기
-
[수학] Desmos를 활용한 온라인 수업 즐기기자세히 보기
-
[역사(범교과)] 한 글 한 글 새기는 우리 글-2자세히 보기
-
[국어] 독서 단원자세히 보기
-
[사회] 지역의 위치와 특성자세히 보기
-
[미술] 그림책 만들기-1자세히 보기
-
[국어] 토의 과정에서 의견 조정하는 방법 알기자세히 보기
-
[도덕] 평화적 갈등 해결은 어떻게 가능한가?자세히 보기
-
[영어] 영어 온라인 독서 및 단어학습 플랫폼 활용-1자세히 보기
-
[운동과 건강] 운동과 건강관리(타바타 트레이닝)-2자세히 보기
-
[실과] 생활 속 소프트웨어자세히 보기
-
[국어] 동화 부엉이 아파트 슬로리딩을 활용한 국어 교과 수업자세히 보기
-
[음악] 음악으로 듣는 이야기-2자세히 보기
-
[창체(소프트웨어)] 소프트웨어 놀이를 통한 알고리즘 이해하기-3자세히 보기
-
[도덕] 내 삶의 목적은 무엇인가? (소리내어 읽기와 성찰적 글쓰기로 핵심역량 기르기)자세히 보기
-
[광저우한국학교] 청소년 마약 근절 및 예방교육(1)자세히 보기
-
[광저우한국학교] 청소년 마약 근절 및 예방교육(3)자세히 보기
-
[대련한국국제학교] 브릭(Brick)과 디지털 지도를 이용한 우리 지역 안전 하오(好) 프로그램 (3)자세히 보기
-
[동경한국학교] 더불어 살아가는 안전한 세상 만들기 (2)자세히 보기
-
V세대, 창의적 재능 계발교육의 필요성 1부자세히 보기
-
마이크로 비트 코딩1 (2)자세히 보기
-
마이크로 비트 코딩3자세히 보기
-
음운의 변동1 (3)자세히 보기
-
음운의 변동2 (1)자세히 보기
-
바르고 공손하게1 (2)자세히 보기
-
바르고 공손하게1 (1)자세히 보기
-
분수와 소수 (3)자세히 보기
-
과학의 본성 및 과학적 관찰 (1)자세히 보기
-
물체의 운동 (연변한국국제학교 이현)자세히 보기
-
지층과 화석2 (대련한국국제학교 김광태)자세히 보기
-
두근두근 세계여행2 (천진한국국제학교 김경희)자세히 보기
-
자율주행비행으로 하늘을 나는 코딩 드론 여행 (필리핀한국국제학교 박민규) (3)자세히 보기
-
과학자처럼 과학하기자세히 보기
-
고등학교 기본 수학 교육과정 개발 절차자세히 보기
-
올림픽 교육을 통한 세계시민 양성 및 인성 교육3 (1)자세히 보기
-
코로나19도 막지 못하는 체육_저글링 (1)자세히 보기
-
코로나19도 막지 못하는 체육_저글링 (2)자세히 보기
-
통계청 자료를 활용한 통계 프로젝트 수업 설계_1~2 (1)자세히 보기
-
통계청 자료를 활용한 통계 프로젝트 수업 설계_1~2 (2)자세히 보기
-
시란 무엇인가_1자세히 보기
-
시를 읽는다는 것자세히 보기
-
서정갈래 <제망매가> 이해와 감상_동영상_1~2 (1)자세히 보기
-
세계 여러 지역의 기후와 주민생활 소개하기1자세히 보기
-
세계 여러 지역의 기후와 주민생활 소개하기2자세히 보기
-
우리나라 여러 지역의 지역화 전략2자세히 보기
-
생각을 키우는 글쓰기 (1)자세히 보기
-
재중국한국학교 학생들의 민주시민 함양 동영상 자료_임원선출 스케치자세히 보기
-
[선양한국국제학교] 체험형 교통 안전 교육 (1)자세히 보기
-
[선양한국국제학교] 체험형 교통 안전 교육 (4)자세히 보기
-
[선양한국국제학교] 체험형 교통 안전 교육 (5)자세히 보기
-
[선양한국국제학교] 체험형 교통 안전 교육 (6)자세히 보기
-
4강: 글로내컬 시대의 민족과 국가/양반 문화와 한국인의 정체성자세히 보기
-
4강: 글로내컬 시대의 민족과 국가/양반 문화와 한국인의 정체성자세히 보기
-
6강: 다중언어문화교육과 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7강: 초등학교 수학과 과정중심 평가의 의미와 사례/중학교 수학과 과정중심 평가의 의미와 사례자세히 보기
-
7강: 초등학교 수학과 과정중심 평가의 의미와 사례/중학교 수학과 과정중심 평가의 의미와 사례자세히 보기
-
15강: 원격교육에 필요한 저작권 교육-원격교육 관련 저작권 최소한 이것만 알자자세히 보기
-
19강: 인공지능과 교육- 교육의 내용으로서 인공지능: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가? 2부자세히 보기
-
[사이버 안전] 사이버 안전교육(1차시)-소주한국학교자세히 보기
-
[사이버 안전] 사이버 명예훼손(5차시)-소주한국학교자세히 보기
-
[사이버 안전] 사이버 안전을 위한 실천 다짐(4차시-2)-연변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사회] 필요한 것의 생산과 교환-2자세히 보기
-
[창체(국어)] 책을 읽고 생각을 넓혀요자세히 보기
-
[창체(국어)] 재판정에 선 비둘기와 풀빵 할머니 온 작품 읽기-1자세히 보기
-
[영어] He has short straight hair자세히 보기
-
[창체(국어)] 재판정에 선 비둘기와 풀빵 할머니 온 작품 읽기-2자세히 보기
-
[과학] 산과 염기-1자세히 보기
-
[과학] 산과 염기-2자세히 보기
-
[영어] What color is it?- 도움자료 2자세히 보기
-
[경제] 경제 생활과 금용/ 신용 관리/ 자산 관리 원칙자세히 보기
-
[영어] 팝송으로 배우는 영문법 및 영어 표현-4자세히 보기
-
[동아시아사] 새로운 국제 질서와 근대화 운동-2자세히 보기
-
[국어] 마음을 나누어요-1자세히 보기
-
[국어] 마음을 나누어요-3자세히 보기
-
[창체] 온라인으로 만나는 학교 밖 선생님들자세히 보기
-
[도덕] 통일한국의 모습을 그려보아요자세히 보기
-
[창체(소프트웨어)] 소프트웨어 놀이를 통한 알고리즘 이해하기-2자세히 보기
-
[수학] 곱셈구구-1자세히 보기
-
[수학] 곱셈구구-2자세히 보기
-
[미술] 표현 매체의 흐름과 확장-1자세히 보기
-
[통합(가을)] 현규의 가을 (우리의 추석 소개하기)-3자세히 보기
-
[통합(가을)] 현규의 가을 (우리의 추석 소개하기)-4자세히 보기
-
[동경한국학교] 더불어 살아가는 안전한 세상 만들기 (1)자세히 보기
-
[동경한국학교] 더불어 살아가는 안전한 세상 만들기 (3)자세히 보기
-
[다문화·한국어교육] 한국어 시 영상(광고 영상) 만들기를 통한 문해력 & 매체 이해력 향상 (1) - 교토국제중고등학교자세히 보기
-
V세대, 창의적 재능 계발교육의 필요성 2부자세히 보기
-
개념 기반 탐구 수업 사례 2부자세히 보기
-
마이크로 비트 코딩1 (1)자세히 보기
-
마이크로 비트 코딩1 (4)자세히 보기
-
마이크로 비트 코딩2자세히 보기
-
음운의 변동2 (2)자세히 보기
-
음운의 변동2 (3)자세히 보기
-
Ghost detectives (2)자세히 보기
-
바르고 공손하게2 (2)자세히 보기
-
지식이나 경험을 활용해요5 (1)자세히 보기
-
민주주의와 헌법1 (1)자세히 보기
-
민주주의와 헌법1 (2)자세히 보기
-
민주주의와 헌법2 (4)자세히 보기
-
홈트레이닝 (3)자세히 보기
-
생물과 환경 PDF 파일 자료자세히 보기
-
동네 한바퀴1 (2)자세히 보기
-
소인수분해자세히 보기
-
스스로 청소하는 로봇청소기1 (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 허상철)자세히 보기
-
로봇과 함께 물건을 찾아요 (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 송예지)자세히 보기
-
나만의 꽃 만들기1 (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 김성민)자세히 보기
-
지층과 화석1 (대련한국국제학교 김광태) (1)자세히 보기
-
지층과 화석1 (대련한국국제학교 김광태) (2)자세히 보기
-
지층과 화석1 (대련한국국제학교 김광태) (5)자세히 보기
-
지층과 화석1 (대련한국국제학교 김광태) (8)자세히 보기
-
지층과 화석1 (대련한국국제학교 김광태) (9)자세히 보기
-
두근두근 세계여행1 (천진한국국제학교 김경희) (5)자세히 보기
-
자율주행비행으로 하늘을 나는 코딩 드론 여행 (필리핀한국국제학교 박민규) (1)자세히 보기
-
자율주행비행으로 하늘을 나는 코딩 드론 여행 (필리핀한국국제학교 박민규) (2)자세히 보기
-
코드크래프트 게임 코딩 (1)자세히 보기
-
코드크래프트 게임 코딩 (2)자세히 보기
-
올림픽 교육을 통한 세계시민 양성 및 인성 교육1자세히 보기
-
올림픽 교육을 통한 세계시민 양성 및 인성 교육2 (1)자세히 보기
-
올림픽 교육을 통한 세계시민 양성 및 인성 교육2 (2)자세히 보기
-
올림픽 교육을 통한 세계시민 양성 및 인성 교육2 (3)자세히 보기
-
올림픽 교육을 통한 세계시민 양성 및 인성 교육3 (2)자세히 보기
-
올림픽 교육을 통한 세계시민 양성 및 인성 교육3 (3)자세히 보기
-
코로나19도 막지 못하는 체육_학급 운영 사례자세히 보기
-
코로나19도 막지 못하는 체육_다이어터 (1)자세히 보기
-
코로나19도 막지 못하는 체육_다이어터 (3)자세히 보기
-
통계청 자료를 활용한 통계 프로젝트 수업 설계_3자세히 보기
-
시란 무엇인가_2자세히 보기
-
서정갈래 <제망매가> 이해와 감상_활동자료 및 학습지자세히 보기
-
서정갈래 <제망매가> 이해와 감상_동영상_1~2 (2)자세히 보기
-
4학년 창의인성 놀이 수학자세히 보기
-
우리나라 여러 지역의 지역화 전략1자세히 보기
-
작은 미술관 만들기 프로젝트_1차시자세히 보기
-
작은 미술관 만들기 프로젝트_참고자료 2-3자세히 보기
-
재중국한국학교 학생들의 민주시민 함양 동영상 자료_가족회의-독재주의자세히 보기
-
재중국한국학교 학생들의 민주시민 함양 동영상 자료_민주주의 가족자세히 보기
-
재중국한국학교 학생들의 민주시민 함양 동영상 자료_민주주의 소개송자세히 보기
-
재중국한국학교 학생들의 민주시민 함양 동영상 자료_선거송자세히 보기
-
재중국한국학교 학생들의 민주시민 함양 동영상 자료_연길시 공공기관 소개자세히 보기
-
재중국한국학교 학생들의 민주시민 함양 동영상 자료_중국의 정치체제자세히 보기
-
TOKYO-MATH 교육자료 개발 및 적용3 (1)자세히 보기
-
6강: 다중언어문화교육과 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9강: 성인지 관점으로 시작하는 성교육자세히 보기
-
9강: 성인지 관점으로 시작하는 성교육자세히 보기
-
14강: 원격수업의 교수학습법자세히 보기
-
[사이버 안전] 선생님들도 함께 해요 (사이버 폭력 현황) (5차시)-연변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사회] 필요한 것의 생산과 교환-1자세히 보기
-
[국어] 인물의 마음을 짐작해요자세히 보기
-
[음악] 마음을 열며-2자세히 보기
-
[영어] What color is it?- 도움자료 1자세히 보기
-
[영어] 프로젝트: 전치사-도움자료5자세히 보기
-
[역사(범교과)] 한 글 한 글 새기는 우리 글-1자세히 보기
-
[국어] 마음을 나누어요-2자세히 보기
-
[다문화·한국어교육] 니하오, 우리학교 (1) - 대련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다문화·한국어교육] 니하오, 우리학교 (2) - 대련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디지털 교육] 2022 개정 교육과정 적용 과학과 생물분류 인공지능(AI) 학습 알고리즘 개발 (1) - 연변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디지털 교육] 2022 개정 교육과정 적용 과학과 생물분류 인공지능(AI) 학습 알고리즘 개발 (2) - 연변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디지털 교육] 아름다운 디지털 세상은 '나'로부터 (1-1) 인공지능 챗봇 바르게 사용하기 - 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디지털 교육] 아름다운 디지털 세상은 '나'로부터 (2-3) 딥페이크 바르게 사용하기 - 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구글 설문지, 스프레드시트] 에듀테크를 활용한 학생 맞춤형 교육과 평가 2부자세히 보기
-
구글 클래스룸을 이용한 함께 가는 글쓰기 여행자세히 보기
-
마이크로 비트 코딩1 (3)자세히 보기
-
5분 온라인 수업1 (1)자세히 보기
-
체력 관리 설계 (1)자세히 보기
-
지식이나 경험을 활용해요2~4 (1)자세히 보기
-
지식이나 경험을 활용해요2~4 (3)자세히 보기
-
지식이나 경험을 활용해요5 (2)자세히 보기
-
타바타 트레이닝2 (2)자세히 보기
-
지구와 달의 운동2 (2)자세히 보기
-
민주주의와 헌법2 (1)자세히 보기
-
민주주의와 헌법2 (2)자세히 보기
-
민주주의와 헌법2 (3)자세히 보기
-
민주주의와 헌법2 (5)자세히 보기
-
민주주의와 헌법2 (6)자세히 보기
-
Ekphrastic Poetry lesson자세히 보기
-
과학의 본성 및 과학적 관찰 (4)자세히 보기
-
우리 고장의 모습자세히 보기
-
동네 한바퀴1 (1)자세히 보기
-
동네 한바퀴2 (1)자세히 보기
-
동네 한바퀴2 (2)자세히 보기
-
Triathlon: One Sport, Born of Three (2)자세히 보기
-
손으로 공을 다루어요1 (연변한국국제학교 김광민)자세히 보기
-
손으로 공을 다루어요2 (연변한국국제학교 김광민)자세히 보기
-
함께 나누며 (대련한국국제학교 공혜진) (3)자세히 보기
-
스스로 청소하는 로봇청소기2 (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 허상철)자세히 보기
-
지층과 화석1 (대련한국국제학교 김광태) (3)자세히 보기
-
지층과 화석1 (대련한국국제학교 김광태) (4)자세히 보기
-
지층과 화석1 (대련한국국제학교 김광태) (6)자세히 보기
-
지층과 화석1 (대련한국국제학교 김광태) (7)자세히 보기
-
두근두근 세계여행1 (천진한국국제학교 김경희) (1)자세히 보기
-
두근두근 세계여행1 (천진한국국제학교 김경희) (2)자세히 보기
-
두근두근 세계여행1 (천진한국국제학교 김경희) (7)자세히 보기
-
강강술래 (방콕한국국제학교 정성미) (3)자세히 보기
-
우리 그림 속 풍경 (광저우한국학교 표세범) (1)자세히 보기
-
우리 그림 속 풍경 (광저우한국학교 표세범) (2)자세히 보기
-
재외동포를 위한 경제 수학자세히 보기
-
작은 미술관 만들기 프로젝트_참고자료 1-1자세히 보기
-
과학 모델과 모델링이란 무엇일까요?자세히 보기
-
코로나19도 막지 못하는 체육_놀이 (1)자세히 보기
-
코로나19도 막지 못하는 체육_놀이 (2)자세히 보기
-
코로나19도 막지 못하는 체육_놀이 (3)자세히 보기
-
코로나19도 막지 못하는 체육_다이어터 (2)자세히 보기
-
코로나19도 막지 못하는 체육_연날리기 (1)자세히 보기
-
코로나19도 막지 못하는 체육_연날리기 (2)자세히 보기
-
코로나19도 막지 못하는 체육_연날리기 (3)자세히 보기
-
작은 미술관 만들기 프로젝트_참고자료 1-3자세히 보기
-
작은 미술관 만들기 프로젝트_참고자료 2-1자세히 보기
-
작은 미술관 만들기 프로젝트_참고자료 2-2자세히 보기
-
재중국한국학교 학생들의 민주시민 함양 동영상 자료_민주주의 골든벨 (2)자세히 보기
-
TOKYO-MATH 교육자료 개발 및 적용1 (1)자세히 보기
-
TOKYO-MATH 교육자료 개발 및 적용1 (2)자세히 보기
-
TOKYO-MATH 교육자료 개발 및 적용1 (3)자세히 보기
-
TOKYO-MATH 교육자료 개발 및 적용1 (4)자세히 보기
-
TOKYO-MATH 교육자료 개발 및 적용2 (1)자세히 보기
-
TOKYO-MATH 교육자료 개발 및 적용2 (2)자세히 보기
-
TOKYO-MATH 교육자료 개발 및 적용2 (3)자세히 보기
-
TOKYO-MATH 교육자료 개발 및 적용2 (4)자세히 보기
-
TOKYO-MATH 교육자료 개발 및 적용3 (2)자세히 보기
-
TOKYO-MATH 교육자료 개발 및 적용3 (3)자세히 보기
-
TOKYO-MATH 교육자료 개발 및 적용3 (4)자세히 보기
-
TOKYO-MATH 교육자료 개발 및 적용4 (1)자세히 보기
-
TOKYO-MATH 교육자료 개발 및 적용4 (2)자세히 보기
-
TOKYO-MATH 교육자료 개발 및 적용4 (3)자세히 보기
-
TOKYO-MATH 교육자료 개발 및 적용4 (4)자세히 보기
-
TOKYO-MATH 교육자료 개발 및 적용5 (1)자세히 보기
-
TOKYO-MATH 교육자료 개발 및 적용5 (2)자세히 보기
-
TOKYO-MATH 교육자료 개발 및 적용5 (3)자세히 보기
-
TOKYO-MATH 교육자료 개발 및 적용5 (4)자세히 보기
-
8강: 창의성과 창의성교육 바로 알기자세히 보기
-
8강: 창의성과 창의성교육 바로 알기자세히 보기
-
8강: 창의성과 창의성교육 바로 알기자세히 보기
-
11강: Digital Transformation, 미래 직업세계를 위한 교육자세히 보기
-
13강: 비대면 시대의 교육: 현황과 미래자세히 보기
-
13강: 비대면 시대의 교육: 현황과 미래자세히 보기
-
15강: 원격교육에 필요한 저작권 교육-원격교육 관련 저작권 최소한 이것만 알자자세히 보기
-
16강: 미래 직업세계 변화와 맞춤형 진로설계(1)자세히 보기
-
[사이버 안전] 사이버 따돌림(4차시)-소주한국학교자세히 보기
-
[사이버 안전] 사이버 안전 사례 살펴보기(1차시)-연변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문해력 성장 집중 개별화 프로그램-읽기나침반 읽기유창성 교재 활용 방법 및 사례 소개자세히 보기
-
[체육] 체육수업/ 행사 및 단체 활동에서 활용 가능한 Physical Activity 2자세히 보기
-
[영어] 팝송으로 배우는 영문법 및 영어표현-2자세히 보기
-
[영어] 팝송으로 배우는 영문법 및 영어 표현-3자세히 보기
-
[영어회화] It's important to get rest자세히 보기
-
[영어] 프로젝트: 전치사-도움자료4자세히 보기
-
[동아시아사] 새로운 국제 질서와 근대화 운동-3자세히 보기
-
[영어] 프로젝트: 전치사-도움자료1자세히 보기
-
[영어] 프로젝트: 전치사-도움자료2자세히 보기
-
[영어] 프로젝트: 전치사-도움자료3자세히 보기
-
[창체] 40가지 발명 원리-2자세히 보기
-
[음악] 음악으로 듣는 이야기-1자세히 보기
-
재외한국학교 장애인식개선 교육(1)자세히 보기
-
재외한국학교 장애인식개선 교육(2)자세히 보기
-
재외한국학교 장애인식개선 교육(3)자세히 보기
-
[영문자막] 재외한국학교 장애인식개선 교육(3)자세히 보기
-
[다문화·한국어교육] 한국어 시 영상(광고 영상) 만들기를 통한 문해력 & 매체 이해력 향상 (2) - 교토국제중고등학교자세히 보기
-
[다문화·한국어교육] 한국어 시 영상(광고 영상) 만들기를 통한 문해력 & 매체 이해력 향상 (3) - 교토국제중고등학교자세히 보기
-
[연변한국국제학교] FUN FUN한 도시 생활 안전 (2)자세히 보기
-
[옌타이한국국제학교] 안전한 학교 생활을 위한 우리의 약속 (초중고) (3-1)자세히 보기
-
[다문화·한국어교육] 학교 밖 지역사회 자원을 활용한 문제 해결 프로젝트형 다문화 교육 (1) - 하노이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다문화·한국어교육] 학교 밖 지역사회 자원을 활용한 문제 해결 프로젝트형 다문화 교육 (2) - 하노이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다문화·한국어교육] 니하오, 우리학교 (3) - 대련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디지털 교육] 디지털 학습 기반 중학생 과학 실험 이해 및 응용 능력 증진 (2) - 무석한국학교자세히 보기
-
[디지털 교육] 디지털 학습 기반 중학생 과학 실험 이해 및 응용 능력 증진 (3) - 무석한국학교자세히 보기
-
[디지털 교육] 2022 개정 교육과정 적용 과학과 생물분류 인공지능(AI) 학습 알고리즘 개발 (3) - 연변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디지털 교육] VR과 AI를 활용한 사회 감성 수업 (2) - 젯다한국학교자세히 보기
-
[디지털 교육] VR과 AI를 활용한 사회 감성 수업 (3) - 젯다한국학교자세히 보기
-
[디지털 교육] 아름다운 디지털 세상은 '나'로부터 (1-2) 인공지능 챗봇 바르게 사용하기 - 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디지털 교육] 아름다운 디지털 세상은 '나'로부터 (1-3) 인공지능 챗봇 바르게 사용하기 - 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디지털 교육] 아름다운 디지털 세상은 '나'로부터 (2-1) 딥페이크 바르게 사용하기 - 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디지털 교육] 아름다운 디지털 세상은 '나'로부터 (2-2) 딥페이크 바르게 사용하기 - 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디지털 교육] 아름다운 디지털 세상은 '나'로부터 (3-3) 자율주행 자동차와 디지털 윤리 알아보기 - 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디지털 교육] 아름다운 디지털 세상은 '나'로부터 (3-1) 자율주행 자동차와 디지털 윤리 알아보기 - 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디지털 교육] 아름다운 디지털 세상은 '나'로부터 (3-2) 자율주행 자동차와 디지털 윤리 알아보기 - 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Canva 활용] 쉽게 따라하는 디지털 교육자료 만들기 1부자세히 보기
-
[Canva 활용] 쉽게 따라하는 디지털 교육자료 만들기 2부자세히 보기
-
[구글 설문지, 스프레드시트] 에듀테크를 활용한 학생 맞춤형 교육과 평가 1부자세히 보기
-
5분 온라인 수업1 (2)자세히 보기
-
5분 온라인 수업1 (3)자세히 보기
-
5분 온라인 수업1 (4)자세히 보기
-
5분 온라인 수업2 (1)자세히 보기
-
5분 온라인 수업2 (2)자세히 보기
-
사회문제 탐구자세히 보기
-
체력 관리 설계 (2)자세히 보기
-
역학적 상호작용 (1)자세히 보기
-
역학적 상호작용 (2)자세히 보기
-
In the name of beauty자세히 보기
-
Ghost detectives (1)자세히 보기
-
분수와 소수 (1)자세히 보기
-
분수와 소수 (2)자세히 보기
-
타바타 트레이닝 (1)자세히 보기
-
지식이나 경험을 활용해요1자세히 보기
-
지식이나 경험을 활용해요2~4 (2)자세히 보기
-
타바타 트레이닝 (2)자세히 보기
-
타바타 트레이닝2 (1)자세히 보기
-
지구와 달의 운동1 (1)자세히 보기
-
지구와 달의 운동1 (2)자세히 보기
-
지구와 달의 운동2 (1)자세히 보기
-
홈트레이닝 (1)자세히 보기
-
홈트레이닝 (2)자세히 보기
-
생물과 환경 (1)자세히 보기
-
생물과 환경 (2)자세히 보기
-
과학의 본성 및 과학적 관찰 (2)자세히 보기
-
과학의 본성 및 과학적 관찰 (3)자세히 보기
-
흥선대원군의 개혁 (1)자세히 보기
-
흥선대원군의 개혁 (2)자세히 보기
-
흥선대원군의 통상 수교 거부 정책 (1)자세히 보기
-
흥선대원군의 통상 수교 거부 정책 (2)자세히 보기
-
Triathlon: One Sport, Born of Three (1)자세히 보기
-
학교 생활의 첫 걸음1자세히 보기
-
학교 생활의 첫 걸음2자세히 보기
-
Simple machines in our daily lives (대련한국국제학교 이순옥)자세히 보기
-
함께 나누며 (대련한국국제학교 공혜진) (1)자세히 보기
-
함께 나누며 (대련한국국제학교 공혜진) (2)자세히 보기
-
나만의 꽃 만들기2 (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 김성민)자세히 보기
-
알록달록 색과의 만남, 재료의 느낌을 살려 (천진한국국제학교 권기승)자세히 보기
-
두근두근 세계여행1 (천진한국국제학교 김경희) (3)자세히 보기
-
두근두근 세계여행1 (천진한국국제학교 김경희) (4)자세히 보기
-
두근두근 세계여행1 (천진한국국제학교 김경희) (6)자세히 보기
-
I want to climb Hallasan (하노이한국국제학교 이가은) (1)자세히 보기
-
I want to climb Hallasan (하노이한국국제학교 이가은) (2)자세히 보기
-
I want to climb Hallasan (하노이한국국제학교 이가은) (3)자세히 보기
-
I want to climb Hallasan (하노이한국국제학교 이가은) (4)자세히 보기
-
I want to climb Hallasan (하노이한국국제학교 이가은) (5)자세히 보기
-
I want to climb Hallasan (하노이한국국제학교 이가은) (6)자세히 보기
-
강강술래 (방콕한국국제학교 정성미) (1)자세히 보기
-
강강술래 (방콕한국국제학교 정성미) (2)자세히 보기
-
코로나19도 막지 못하는 체육_운동화 신은 뇌 (1)자세히 보기
-
코로나19도 막지 못하는 체육_운동화 신은 뇌 (2)자세히 보기
-
코로나19도 막지 못하는 체육_운동화 신은 뇌 (3)자세히 보기
-
코로나19도 막지 못하는 체육_운동화 신은 뇌 (4)자세히 보기
-
코로나19도 막지 못하는 체육_회복적 생활교육 (1)자세히 보기
-
코로나19도 막지 못하는 체육_회복적 생활교육 (2)자세히 보기
-
코로나19도 막지 못하는 체육_회복적 생활교육 (3)자세히 보기
-
코로나19도 막지 못하는 체육_회복적 생활교육 (4)자세히 보기
-
생각을 키우는 글쓰기 (3)자세히 보기
-
작은 미술관 만들기 프로젝트_참고자료 1-2자세히 보기
-
작은 미술관 만들기 프로젝트_참고자료 1-4자세히 보기
-
재중국한국학교 학생들의 민주시민 함양 동영상 자료_민주주의 골든벨 (1)자세히 보기
-
[다문화·한국어교육] 생활 언어 문형 강화 프로젝트(중등) (2) - 동경한국학교자세히 보기
-
[다문화·한국어교육] 생활 언어 문형 강화 프로젝트(고등) (1) - 동경한국학교자세히 보기
-
[다문화·한국어교육] 생활 언어 문형 강화 프로젝트(고등) (2) - 동경한국학교자세히 보기
-
16강: 미래 직업세계 변화와 맞춤형 진로설계(2)자세히 보기
-
[사이버 안전] 사이버 언어 폭력(2차시)-소주한국학교자세히 보기
-
[사이버 안전] 사이버 스토킹(3차시)-소주한국학교자세히 보기
-
[사이버 안전] 사이버 안전 자가 진단(2차시)-연변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사이버 안전] 사이버 모의 법정(3차시)-연변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사이버 안전] 사이버 안전을 위한 실천 다짐(4차시)-연변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국어] 일이 일어난 까닭- 도움자료 1자세히 보기
-
[국어] 일이 일어난 까닭- 도움자료 2자세히 보기
-
[체육] 체육수업/ 행사 및 단체 활동에서 활용 가능한 Physical Activity 1자세히 보기
-
[영문자막] 재외한국학교 장애인식개선 교육(1)자세히 보기
-
[영문자막] 재외한국학교 장애인식개선 교육(2)자세히 보기
-
[다문화·한국어교육] 생활 언어 문형 강화 프로젝트(중등) (1) - 동경한국학교자세히 보기
-
[다문화·한국어교육] 니하오, 우리학교 (4) - 대련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다문화·한국어교육] 니하오, 우리학교 (5) - 대련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디지털 교육] 디지털 학습 기반 중학생 과학 실험 이해 및 응용 능력 증진 (1) - 무석한국학교자세히 보기
-
[디지털 교육] VR과 AI를 활용한 사회 감성 수업 (1) - 젯다한국학교자세히 보기
-
[구글 설문지, 스프레드시트] 에듀테크를 활용한 학생 맞춤형 교육과 평가 2부자세히 보기
-
[구글 설문지, 스프레드시트] 에듀테크를 활용한 학생 맞춤형 교육과 평가 1부자세히 보기
-
[Canva 활용] 쉽게 따라하는 디지털 교육자료 만들기 2부자세히 보기
-
[Canva 활용] 쉽게 따라하는 디지털 교육자료 만들기 1부자세히 보기
-
[디지털 교육] 아름다운 디지털 세상은 '나'로부터 (3-3) 자율주행 자동차와 디지털 윤리 알아보기 - 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디지털 교육] 아름다운 디지털 세상은 '나'로부터 (3-2) 자율주행 자동차와 디지털 윤리 알아보기 - 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디지털 교육] 아름다운 디지털 세상은 '나'로부터 (3-1) 자율주행 자동차와 디지털 윤리 알아보기 - 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디지털 교육] 아름다운 디지털 세상은 '나'로부터 (2-3) 딥페이크 바르게 사용하기 - 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디지털 교육] 아름다운 디지털 세상은 '나'로부터 (2-2) 딥페이크 바르게 사용하기 - 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디지털 교육] 아름다운 디지털 세상은 '나'로부터 (2-1) 딥페이크 바르게 사용하기 - 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디지털 교육] 아름다운 디지털 세상은 '나'로부터 (1-3) 인공지능 챗봇 바르게 사용하기 - 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디지털 교육] 아름다운 디지털 세상은 '나'로부터 (1-2) 인공지능 챗봇 바르게 사용하기 - 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디지털 교육] 아름다운 디지털 세상은 '나'로부터 (1-1) 인공지능 챗봇 바르게 사용하기 - 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디지털 교육] VR과 AI를 활용한 사회 감성 수업 (3) - 젯다한국학교자세히 보기
-
[디지털 교육] VR과 AI를 활용한 사회 감성 수업 (2) - 젯다한국학교자세히 보기
-
[디지털 교육] VR과 AI를 활용한 사회 감성 수업 (1) - 젯다한국학교자세히 보기
-
[디지털 교육] 2022 개정 교육과정 적용 과학과 생물분류 인공지능(AI) 학습 알고리즘 개발 (3) - 연변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디지털 교육] 2022 개정 교육과정 적용 과학과 생물분류 인공지능(AI) 학습 알고리즘 개발 (2) - 연변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디지털 교육] 2022 개정 교육과정 적용 과학과 생물분류 인공지능(AI) 학습 알고리즘 개발 (1) - 연변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디지털 교육] 디지털 학습 기반 중학생 과학 실험 이해 및 응용 능력 증진 (3) - 무석한국학교자세히 보기
-
[디지털 교육] 디지털 학습 기반 중학생 과학 실험 이해 및 응용 능력 증진 (2) - 무석한국학교자세히 보기
-
[디지털 교육] 디지털 학습 기반 중학생 과학 실험 이해 및 응용 능력 증진 (1) - 무석한국학교자세히 보기
-
[다문화·한국어교육] 니하오, 우리학교 (5) - 대련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다문화·한국어교육] 니하오, 우리학교 (4) - 대련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다문화·한국어교육] 니하오, 우리학교 (3) - 대련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다문화·한국어교육] 니하오, 우리학교 (2) - 대련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다문화·한국어교육] 니하오, 우리학교 (1) - 대련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다문화·한국어교육] 학교 밖 지역사회 자원을 활용한 문제 해결 프로젝트형 다문화 교육 (2) - 하노이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다문화·한국어교육] 학교 밖 지역사회 자원을 활용한 문제 해결 프로젝트형 다문화 교육 (1) - 하노이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다문화·한국어교육] 생활 언어 문형 강화 프로젝트(고등) (2) - 동경한국학교자세히 보기
-
[다문화·한국어교육] 생활 언어 문형 강화 프로젝트(고등) (1) - 동경한국학교자세히 보기
-
[다문화·한국어교육] 생활 언어 문형 강화 프로젝트(중등) (2) - 동경한국학교자세히 보기
-
[다문화·한국어교육] 생활 언어 문형 강화 프로젝트(중등) (1) - 동경한국학교자세히 보기
-
[다문화·한국어교육] 한국어 시 영상(광고 영상) 만들기를 통한 문해력 & 매체 이해력 향상 (3) - 교토국제중고등학교자세히 보기
-
[다문화·한국어교육] 한국어 시 영상(광고 영상) 만들기를 통한 문해력 & 매체 이해력 향상 (2) - 교토국제중고등학교자세히 보기
-
[다문화·한국어교육] 한국어 시 영상(광고 영상) 만들기를 통한 문해력 & 매체 이해력 향상 (1) - 교토국제중고등학교자세히 보기
-
[하노이한국국제학교] 슬기로운 베트남 생활 안전· 건강 길라잡이 (3)자세히 보기
-
[하노이한국국제학교] 슬기로운 베트남 생활 안전· 건강 길라잡이 (2)자세히 보기
-
[하노이한국국제학교] 슬기로운 베트남 생활 안전· 건강 길라잡이 (1)자세히 보기
-
[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] 나침반 안전 지키미(화재/지진/교통안전) (3)자세히 보기
-
[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] 나침반 안전 지키미(화재/지진/교통안전) (2)자세히 보기
-
[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] 나침반 안전 지키미(화재/지진/교통안전) (1)자세히 보기
-
[옌타이한국국제학교] 안전한 학교 생활을 위한 우리의 약속 (초중고) (3-1)자세히 보기
-
[옌타이한국국제학교] 안전한 학교 생활을 위한 우리의 약속 (초중고) (3)자세히 보기
-
[옌타이한국국제학교] 안전한 학교 생활을 위한 우리의 약속 (초중고) (2)자세히 보기
-
[옌타이한국국제학교] 안전한 학교 생활을 위한 우리의 약속 (초중고) (1)자세히 보기
-
[연변한국국제학교] FUN FUN한 도시 생활 안전 (4)자세히 보기
-
[연변한국국제학교] FUN FUN한 도시 생활 안전 (3)자세히 보기
-
[연변한국국제학교] FUN FUN한 도시 생활 안전 (2)자세히 보기
-
[연변한국국제학교] FUN FUN한 도시 생활 안전 (1)자세히 보기
-
[선양한국국제학교] 체험형 교통 안전 교육 (6)자세히 보기
-
[선양한국국제학교] 체험형 교통 안전 교육 (5)자세히 보기
-
[선양한국국제학교] 체험형 교통 안전 교육 (4)자세히 보기
-
[선양한국국제학교] 체험형 교통 안전 교육 (3)자세히 보기
-
[선양한국국제학교] 체험형 교통 안전 교육 (2)자세히 보기
-
[선양한국국제학교] 체험형 교통 안전 교육 (1)자세히 보기
-
[동경한국학교] 더불어 살아가는 안전한 세상 만들기 (3)자세히 보기
-
[동경한국학교] 더불어 살아가는 안전한 세상 만들기 (2)자세히 보기
-
[동경한국학교] 더불어 살아가는 안전한 세상 만들기 (1)자세히 보기
-
[대련한국국제학교] 브릭(Brick)과 디지털 지도를 이용한 우리 지역 안전 하오(好) 프로그램 (3)자세히 보기
-
[대련한국국제학교] 브릭(Brick)과 디지털 지도를 이용한 우리 지역 안전 하오(好) 프로그램 (2)자세히 보기
-
[대련한국국제학교] 브릭(Brick)과 디지털 지도를 이용한 우리 지역 안전 하오(好) 프로그램 (1)자세히 보기
-
[광저우한국학교] 청소년 마약 근절 및 예방교육(3)자세히 보기
-
[광저우한국학교] 청소년 마약 근절 및 예방교육(2)자세히 보기
-
[광저우한국학교] 청소년 마약 근절 및 예방교육(1)자세히 보기
-
챗GPT와 함께 만드는 초등 수업 디자인 2부자세히 보기
-
챗GPT와 함께 만드는 초등 수업 디자인 1부자세히 보기
-
교사가 알아두면 유용한 챗GPT 업무 활용법 2부자세히 보기
-
교사가 알아두면 유용한 챗GPT 업무 활용법 1부자세히 보기
-
미래 사회를 준비하는 교사를 위한 뇌과학 이야기 2부자세히 보기
-
미래 사회를 준비하는 교사를 위한 뇌과학 이야기 1부자세히 보기
-
개념 기반 탐구 수업 사례 2부자세히 보기
-
개념 기반 탐구 수업 사례 1부자세히 보기
-
V세대, 창의적 재능 계발교육의 필요성 2부자세히 보기
-
V세대, 창의적 재능 계발교육의 필요성 1부자세히 보기
-
[영문자막] 재외한국학교 장애인식개선 교육(3)자세히 보기
-
[영문자막] 재외한국학교 장애인식개선 교육(2)자세히 보기
-
[영문자막] 재외한국학교 장애인식개선 교육(1)자세히 보기
-
재외한국학교 장애인식개선 교육(3)자세히 보기
-
재외한국학교 장애인식개선 교육(2)자세히 보기
-
재외한국학교 장애인식개선 교육(1)자세히 보기
-
돈으로 움직이는 교실과 세상 이야기(2부)자세히 보기
-
돈으로 움직이는 교실과 세상 이야기(1부)자세히 보기
-
(법무부) 디지털 소통로자세히 보기
-
[과학2] Ⅳ. 식물과 에너지 4.1. 광합성과 에너지 (비상교과서 122~137쪽) Ⅱ. 생활 속의 과학 탐구 5. 한반도의 기후 변화 경향성 파악하기 -4자세히 보기
-
[과학2] Ⅳ. 식물과 에너지 4.1. 광합성과 에너지 (비상교과서 122~137쪽) Ⅱ. 생활 속의 과학 탐구 5. 한반도의 기후 변화 경향성 파악하기 -3자세히 보기
-
[과학2] Ⅳ. 식물과 에너지 4.1. 광합성과 에너지 (비상교과서 122~137쪽) Ⅱ. 생활 속의 과학 탐구 5. 한반도의 기후 변화 경향성 파악하기 -2자세히 보기
-
[과학2] Ⅳ. 식물과 에너지 4.1. 광합성과 에너지 (비상교과서 122~137쪽) Ⅱ. 생활 속의 과학 탐구 5. 한반도의 기후 변화 경향성 파악하기 -1자세히 보기
-
[범교과] Z세대 놀이터 메타버스로 수업하기자세히 보기
-
[교과융합] uKIS(united-Korean International School) 글로벌이슈 해결 프로젝트 (사회,도덕 및 창체)자세히 보기
-
[통합(겨울)] 1. 두근두근 세계 여행 (개더타운으로 떠는 세계 여행)자세히 보기
-
[과학] 계절의 변화자세히 보기
-
[사회] 1-2. 환경에 따른 의식주 생활 모습 (어서와, 우리 고장은 처음이지?)자세히 보기
-
[수학] 줌(zoom)의 meeting polls/quizzes 기능을 이용한 온라인 학급(전교)임원 선거 및 수학 수업 활용 방법자세히 보기
-
[통합(가을)] 현규의 가을 (우리의 추석 소개하기)-6자세히 보기
-
[통합(가을)] 현규의 가을 (우리의 추석 소개하기)-5자세히 보기
-
[통합(가을)] 현규의 가을 (우리의 추석 소개하기)-4자세히 보기
-
[통합(가을)] 현규의 가을 (우리의 추석 소개하기)-3자세히 보기
-
[통합(가을)] 현규의 가을 (우리의 추석 소개하기)-2자세히 보기
-
[통합(가을)] 현규의 가을 (우리의 추석 소개하기)-1자세히 보기
-
[국어] 독서 단원자세히 보기
-
[국어] 겪은 일을 써요자세히 보기
-
[창체(자율활동)] 랜선으로 만나는 우리의 자긍심, 한글자세히 보기
-
[체육] 건강과 체력관리 (블렌디드 러닝을 적용하여 개인 체력관리와 바람직한 인성 함양하기)자세히 보기
-
[통합사회] 4. 미래와 미속 가능한 삶 01. 지역별로 다양한 인구 문제가 나타나는 배경은?자세히 보기
-
[체육] 4분 배구 체력 운동자세히 보기
-
[미술] 표현 매체의 흐름과 확장-2자세히 보기
-
[미술] 표현 매체의 흐름과 확장-1자세히 보기
-
[도덕] 국가 구성원으로서 바람직한 자세는 무엇인가? (학교 자치 규정 검토하기)자세히 보기
-
[영어] 영어원서(When You Reach Me) 슬로리딩_천천히 읽으며 깊이 생각하기 과정학습-2자세히 보기
-
[영어] 영어원서(When You Reach Me) 슬로리딩_천천히 읽으며 깊이 생각하기 과정학습-1자세히 보기
-
[도덕] 내 삶의 목적은 무엇인가? (소리내어 읽기와 성찰적 글쓰기로 핵심역량 기르기)자세히 보기
-
[독서] 독서의 본질(한 학기 한 권 읽기)자세히 보기
-
[수학] 곱셈구구-2자세히 보기
-
[수학] 곱셈구구-1자세히 보기
-
[창체(소프트웨어)] 소프트웨어 놀이를 통한 알고리즘 이해하기-3자세히 보기
-
[창체(소프트웨어)] 소프트웨어 놀이를 통한 알고리즘 이해하기-2자세히 보기
-
[창체(소프트웨어)] 소프트웨어 놀이를 통한 알고리즘 이해하기-1자세히 보기
-
[사회] 국제교류수업으로 꽃피우는 필리핀 마닐라 이야기-2자세히 보기
-
[사회] 국제교류수업으로 꽃피우는 필리핀 마닐라 이야기-1자세히 보기
-
[도덕] 통일한국의 모습을 그려보아요자세히 보기
-
[진로와 직업] 커리어 넷을 활용한 자아이해자세히 보기
-
[음악] 음악으로 듣는 이야기-2자세히 보기
-
[음악] 음악으로 듣는 이야기-1자세히 보기
-
[국어] 문법 요소의 이해와 활용자세히 보기
-
[수학] 온라인 플랫폼으로 만나는 Fun Fun 한 저학년 수학자세히 보기
-
[범교과] 블렌디드 수업을 위한 패들렛 활용하기자세히 보기
-
[교과융합] 슬기로운 에너지 절약 생활 (실과, 사회, 창체, 음악, 영어, 국어, 미술)-2자세히 보기
-
[교과융합] 슬기로운 에너지 절약 생활 (실과, 사회, 창체, 음악, 영어, 국어, 미술)-1자세히 보기
-
[국어] 동화 부엉이 아파트 슬로리딩을 활용한 국어 교과 수업자세히 보기
-
[창체(소프트웨어)] 터틀로봇, 엔트리와 놀아요자세히 보기
-
[창체(소프트웨어)] 터틀로봇과 만나요-2자세히 보기
-
[창체(소프트웨어)] 터틀로봇과 만나요-1자세히 보기
-
[실과] 생활 속 소프트웨어자세히 보기
-
[운동과 건강] 운동과 건강관리(타바타 트레이닝)-2자세히 보기
-
[운동과 건강] 운동과 건강관리(타바타 트레이닝)-1자세히 보기
-
[영어] 영어 온라인 독서 및 단어학습 플랫폼 활용-2자세히 보기
-
[영어] 영어 온라인 독서 및 단어학습 플랫폼 활용-1자세히 보기
-
[도덕] 평화적 갈등 해결은 어떻게 가능한가?자세히 보기
-
[사회] 원격수업에서 학생 상호작용을 높이기 위한 gather town 활용법-2자세히 보기
-
[사회] 원격수업에서 학생 상호작용을 높이기 위한 gather town 활용법-1자세히 보기
-
[국어] 토의 과정에서 의견 조정하는 방법 알기자세히 보기
-
[국어] 소설 읽고 대화하기 / 위쳇네크 vote 기능을 활용한 짧은 글짓기(전시 학습 복습)자세히 보기
-
[미술] 그림책 만들기-2자세히 보기
-
[미술] 그림책 만들기-1자세히 보기
-
[창체] 온라인으로 만나는 학교 밖 선생님들자세히 보기
-
[창체] 40가지 발명 원리-2자세히 보기
-
[창체] 40가지 발명 원리-1자세히 보기
-
[사회] 지역의 위치와 특성자세히 보기
-
[국어] 타당성을 생각하며 토론해요자세히 보기
-
[사회(역사)]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자세히 보기
-
[영어] TED 활용 수업 자료 제작법-2자세히 보기
-
[영어] TED 활용 수업 자료 제작법-1자세히 보기
-
[수학] 소인수분해자세히 보기
-
[AP Calculus] chapter7. Implicit Differentiation자세히 보기
-
[국어] 한글의 창제 원리자세히 보기
-
[국어] 국어와 우리 생활 (1) 음운의 변동-도움자료4자세히 보기
-
[국어] 국어와 우리 생활 (1) 음운의 변동-도움자료3자세히 보기
-
[국어] 국어와 우리 생활 (1) 음운의 변동-도움자료2자세히 보기
-
[국어] 국어와 우리 생활 (1) 음운의 변동-도움자료1자세히 보기
-
[국어] 국어와 우리 생활 (1) 음운의 변동자세히 보기
-
[영어] 영어 기초 문법 분사자세히 보기
-
[물리학1] 역학과 에너지 (1) 힘과 운동자세히 보기
-
[AP Calculus BC] Differential Calculus Applications-MOTION자세히 보기
-
[국어] 마음을 나누어요-3자세히 보기
-
[국어] 마음을 나누어요-2자세히 보기
-
[국어] 마음을 나누어요-1자세히 보기
-
[사회] 인권 침해자세히 보기
-
[역사(범교과)] 한 글 한 글 새기는 우리 글-2자세히 보기
-
[역사(범교과)] 한 글 한 글 새기는 우리 글-1자세히 보기
-
[수학] Desmos를 활용한 온라인 수업 즐기기자세히 보기
-
[수학] '데스모스'로 이해하는 평행선의 성질자세히 보기
-
[영어] 프로젝트: 전치사-도움자료5자세히 보기
-
[영어] 프로젝트: 전치사-도움자료4자세히 보기
-
[영어] 프로젝트: 전치사-도움자료3자세히 보기
-
[영어] 프로젝트: 전치사-도움자료2자세히 보기
-
[영어] 프로젝트: 전치사-도움자료1자세히 보기
-
[영어] Out-of-textbook English Project-교과서 밖 영어를 찾아서 프로젝트자세히 보기
-
[미술] 페들렛과 제페토를 활용하여 가상세계 속 학생작품 미술관 만들기자세히 보기
-
[동아시아사] 새로운 국제 질서와 근대화 운동-4자세히 보기
-
[동아시아사] 새로운 국제 질서와 근대화 운동-3자세히 보기
-
[동아시아사] 새로운 국제 질서와 근대화 운동-2자세히 보기
-
[동아시아사] 새로운 국제 질서와 근대화 운동-1자세히 보기
-
[영어회화] It's important to get rest자세히 보기
-
[영어] 팝송으로 배우는 영문법 및 영어표현-5자세히 보기
-
[영어] 팝송으로 배우는 영문법 및 영어 표현-4자세히 보기
-
[영어] 팝송으로 배우는 영문법 및 영어 표현-3자세히 보기
-
[영어] 팝송으로 배우는 영문법 및 영어표현-2자세히 보기
-
[영어] 팝송으로 배우는 영문법 및 영어표현-1자세히 보기
-
[물리학2] 실험 수학 코딩이 어우러진 물리학 담구: 포물선, 원운동 편자세히 보기
-
[영어] 명사절과 화법자세히 보기
-
[체육] 체육수업/ 행사 및 단체 활동에서 활용 가능한 Physical Activity 2자세히 보기
-
[체육] 체육수업/ 행사 및 단체 활동에서 활용 가능한 Physical Activity 1자세히 보기
-
[경제] 경제 생활과 금용/ 신용 관리/ 자산 관리 원칙자세히 보기
-
[영어] What color is it?- 도움자료 2자세히 보기
-
[영어] What color is it?- 도움자료 1자세히 보기
-
[사회] 우리 고장의 모습/ 우리가 알아보는 고장 이야기자세히 보기
-
[영어] He has short straight hair자세히 보기
-
[과학] 산과 염기-2자세히 보기
-
[과학] 산과 염기-1자세히 보기
-
[통합(가을)] 동네 한바퀴-3자세히 보기
-
[통합(가을)] 동네 한바퀴-2자세히 보기
-
[통합(가을)] 동네 한바퀴-1자세히 보기
-
[창체(음악)] 감성 힐링 칼림바-3자세히 보기
-
[창체(음악)] 감성 힐링 칼림바-2자세히 보기
-
[창체(음악)] 감성 힐링 칼림바-1자세히 보기
-
[창체(국어)] 재판정에 선 비둘기와 풀빵 할머니 온 작품 읽기-2자세히 보기
-
[창체(국어)] 재판정에 선 비둘기와 풀빵 할머니 온 작품 읽기-1자세히 보기
-
[창체(사회)] 함께하는 세계시민교육-도움자료자세히 보기
-
[창체] 정보통신 활용교육자세히 보기
-
[음악] 마음을 열며-2자세히 보기
-
[음악] 마음을 열며-1자세히 보기
-
[창체(국어)] 책을 읽고 생각을 넓혀요자세히 보기
-
[국어] 인물의 마음을 짐작해요자세히 보기
-
[국어] 일이 일어난 까닭- 도움자료 2자세히 보기
-
[국어] 일이 일어난 까닭- 도움자료 1자세히 보기
-
[사회] 필요한 것의 생산과 교환-2자세히 보기
-
[사회] 필요한 것의 생산과 교환-1자세히 보기
-
[영어] 문화 다양성 교육(EBS 콘텐츠 활용)-도움자료자세히 보기
-
[영어] 문화 다양성 교육(EBS 콘텐츠 활용)자세히 보기
-
문해력 성장 집중 개별화 프로그램-읽기나침반 읽기유창성 교재 활용 방법 및 사례 소개자세히 보기
-
[사이버 안전] 아직은 괜찮은 나, 너, 우리(4차시)-하노이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사이버 안전] 은밀하게 치밀하게(3차시)-하노이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사이버 안전] 익명이라는 이름의 그림자(2차시)-하노이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사이버 안전] 유혹의 스마트폰(1차시)-하노이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사이버 안전] 사이버 안전을 위한 실천 다짐(4차시-2)-연변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사이버 안전] 선생님들도 함께 해요 (사이버 폭력 현황) (5차시)-연변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사이버 안전] 사이버 안전을 위한 실천 다짐(4차시)-연변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사이버 안전] 사이버 모의 법정(3차시)-연변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사이버 안전] 사이버 안전 자가 진단(2차시)-연변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사이버 안전] 사이버 안전 사례 살펴보기(1차시)-연변한국국제학교자세히 보기
-
[사이버 안전] 사이버 명예훼손(5차시)-소주한국학교자세히 보기
-
[사이버 안전] 사이버 따돌림(4차시)-소주한국학교자세히 보기
-
[사이버 안전] 사이버 스토킹(3차시)-소주한국학교자세히 보기
-
[사이버 안전] 사이버 언어 폭력(2차시)-소주한국학교자세히 보기
-
[사이버 안전] 사이버 안전교육(1차시)-소주한국학교자세히 보기
-
20강: 남이 잘되면 나도 잘되는 놀이수업 2부자세히 보기
-
20강: 남이 잘되면 나도 잘되는 놀이수업 1부자세히 보기
-
19강: 인공지능과 교육- 교육의 내용으로서 인공지능: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가? 2부자세히 보기
-
19강: 인공지능과 교육- 교육의 내용으로서 인공지능: 무엇을 가르쳐야 하는가? 1부자세히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