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외동포를 위한 행복한 교육정보서비스
방콕한국국제학교의 English Fair Day는 우리 KISB 학생들의 창의성과 열정을 담은 한 해 동안의 영어 활동을 선보이는 자리입니다. 올해는 각 학년별로 준비한 개성 넘치는 프로그램들이 무대를 가득 채우며 관객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선사했습니다.
1. 8학년 합창 무대 뮤지컬 형식으로 선보인 Moana OST "How Far I Will Go"와 Elcanto OST "Don’t Talk About Bruno"는 밝고 생동감 넘치는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사로잡았습니다.
2. 영미시 라이브 낭송 및 비디오 시 상영 올해 학생들은 영어 시를 배우며 그 속에 담긴 의미를 해석하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표현하는 경험을 했습니다.
* 특히 학생이 직접 쓴 영어시를 직접 낭송하여 제작한 비디오와 라이브로 현장에서 분위기를 살려 낭송한 아름다운 영어시들은 우리에게 큰 감동을 선사하였습니다.
3. 환경 발표: 주제 Eco-Anxiety G11 황**학생이 발표한 Eco -Anxiety 프레젠테이션은 환경 문제와 청소년의 불안에 대해 다루며 많은 이들에게 깊은 생각을 남겼습니다.
4. 11학년 연극 무대: 디즈니 패러디 연극 올해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였던 디즈니 패러디 연극에서는 11학년들이 학생들이 직접 쓴 영어 대본과 음향 효과, 그리고 창의적인 무대 연출로 관객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. 특히 남학생들이 열연한 디즈니 공주 역할과 11학년 담임 선생님이신 이** 선생님의 능청스러운 수준높은 연기실력 발휘는 우리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.
5. 7학년의 팝송 뮤직 비디오 팝송 "What Do You Say?"에 맞춘 귀여운 뮤직 비디오는 풋풋한 러브라인과 유쾌한 에너지로 모두의 미소를 자아냈습니다.
6. 10학년의 숏필름: Doraemon Parody 10학년 학생들의 독창적인 해석으로 완성된 도라에몽 패러디 숏필름은 예상치 못한 반전 매력과 주인공들의 열연으로 관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주었습니다.
7. 디베이트: "Should students be allowed to leave school during lunch time?" "점심시간에 학생들이 학교를 떠날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하는가?"라는 주제로 진행된 디베이트는 날카로운 논리와 반박이 오가는 수준 높은 토론으로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.
댓글 (0)